본문 바로가기
과학/제품리뷰

LG U+ 스마트기가500M 인터넷 개통 후기

by 루민즈 2022. 1. 9.

안녕하세요 루민즈입니다. 

제가 지금 살고 있는 집이 원룸 월세인데 인터넷이 제공되는 원룸입니다. 

하지만 속도가 100M밖에 되지 않았는데요...

운 좋게도 제가 쓰고 있는 리브 모바일이 알뜰폰임에도 불구하고 LG U+ 인터넷 결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. 

하나 인터넷뿐만 아니라 IPTV도 같이 가입해야 됩니다. 

 

 

가입내역

 

LG U+ 스마트기가 500M을 가입하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옵션이 2가지가 있습니다. 

첫 번째는 기가와 아파이 5G 공유기이고 두 번째는 네이버 크로버 클락입니다. 

 

네이버 클로버 클락을 원치 않는다면 기가와 아파이 5G 공유기를 하나 더 설치할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왼쪽이 네이버 크로버 클락이고 오른쪽이 기기 와이파이 6 5G 공유기입니다. 

그리고 IPTV를 하나 설치하는데 

제가 기사님한테 TV를 안 본다고 했습니다. 

그러더니 그러면 IPTV 말고 태블릿을 가지는 게 어떠냐고 했습니다. 

그 태블릿은 갤릭시 탭 S6 라이트이고 거기에서 TV를 볼 수 있었습니다.

더구나 S펜이랑 U+ TV 거치대를 추가로 줬습니다. 

 

 

 

갤럭시탭S6 라이트 

 

그리고 여기에 더해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44만 원을 추가로 줬습니다. 

 

요금

요금은 아래의 화면처럼 나옵니다. 

설치비는 38500원이고 달에 IPTV 시청료 금액까지 포함하여 46200원이 나옵니다. 

설치비는 한 번만 내면 되고 실질적으로 달에 빠져나가는 금액은 46200원입니다. 

 

음... 요금이 살짝 비싸긴 하네요 ㅎㅎ 

그래도 인터넷 속도 빨라지니까 확실히 좋아요 ㅎ 

혹시나 인터넷 개통하고 싶은 분이 있다면 참고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. 

 

728x90
반응형